그룹 및 조직 설정
그룹 설정
그룹 레벨에서 설정을 선택하여 그룹 설정을 관리합니다:

그룹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한 다음, 다음 중 하나의 그룹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 자세한 정보는 그룹 일반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SSO: 자세한 정보는 Self-Serve Single Sign-On (SSO)를 참조하십시오.
멤버 역할: 자세한 정보는 멤버 역할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서비스 계정: 자세한 정보는 서비스 계정을 참조하십시오.
알림: 자세한 정보는 알림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사용량: 자세한 정보는 사용량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귀하의 요금제 및 결제: 요금은 계약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 옵션을 통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요금 청구에 관한 요청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판매 대표자나 Snyk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Snyk 미리보기: 릴리스 전에 곧 출시될 기능 및 실험 기능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Snyk 미리보기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Infrastructure as Code: 구성 파일을 Snyk CLI로 스캔할 때 Snyk 규칙을 추가하는 규칙을 활성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IaC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조직 설정
조직 레벨에서 설정을 선택하여 조직 설정을 관리합니다:

조직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한 다음, 다음 중 하나의 조직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 자세한 정보는 조직 일반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서비스 계정: 자세한 정보는 서비스 계정을 참조하십시오.
통합: 통합 설정을 구성하고 구성된 통합 목록을 확인합니다; 구성된 통합의 이름을 클릭하여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Snyk 통합에 대한 정보는 Snyk와 연동을 참조하십시오.
오픈 소스: Reachable 취약점 분석을 활성화하고 언어 설정을 편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Snyk Open Source - 지원되는 언어 및 패키지 관리자를 참조하십시오.
Snyk Code: Snyk Code를 활성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Snyk Code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Snyk Iac: 를 활성화하여 구성 파일 및 규칙을 감지합니다. 구성 파일을 스캔할 때 심각도 수준을 선택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IaC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사용량: 자세한 정보는 사용량 설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알림: 자세한 정보는 알림 관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Snyk 미리보기: 자세한 내용은 Snyk 미리보기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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