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위한 계정 구조화
Snyk을 사용하는 최상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자 계정, 그룹, 조직 및 프로젝트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다음 가이드라인을 고려하십시오.
사용자 계정의 구조
조직과 그룹에 많은 수의 사용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Snyk은 각 조직에 2,000명을 초과하는 사용자가 없도록 당신의 조직을 구조화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조직에 2,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면,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사용자를 로드해야 하는 경우 대시보드 및 그룹 구성원 관리 페이지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사용자가 특정 그룹에 많은 수의 멤버십을 가지고 있다면, Snyk 웹 UI 및 CLI 및 API를 통한 모든 요청이 성능이 떨어지게 됩니다. 대부분의 요청에서 액세스 및 권한을 확인하기 위해 계산 및 쿼리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룹의 구조
Snyk 사용자 중 소수의 고객은 여러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로 완전히 분리된 비즈니스 부문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그룹을 설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복수의 그룹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계정을 여러 그룹으로 구성하는 제한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각 그룹은 독립된 엔티티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룹의 기능이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차 그룹 보고서가 없습니다.
사용자, 프로젝트 및 조직은 그룹 간에 공유할 수 없습니다.
여러 그룹 간의 SSO 관리가 더 어렵습니다.
서비스 계정은 여러 그룹에 걸쳐 사용할 수 없습니다.
API를 통해 여러 그룹의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여러 번의 호출이 필요합니다.
여러 그룹이 필요한 경우, Snyk 계정팀과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조직의 구조
Snyk 웹 UI 또는 Snyk API를 사용하여 그룹에 많은 수의 조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룹에 2,000개 이상의 조직이 있다면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nyk이 대규모의 조직을 로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합니다:
그룹 관리자 및 그룹 수준 알림에 대한 성능이 저하됩니다.
그룹 수준 서비스 계정 생성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구조
조직에 많은 수의 프로젝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Snyk은 각 조직을 10,000개 이상의 프로젝트로 제한할 것을 권장하며, 각 조직에 25,0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10,0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필요한 경우, 대량의 프로젝트가 프로젝트 목록, 알림 보내기, 대시보드 표시 및 사용 페이지 표시와 같은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대규모의 프로젝트를 가진 조직을 삭제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룹 내 모든 조직을 통한 전체 프로젝트 수에 제한은 없지만, 수십만 프로젝트가 있는 경우 그룹 수준 보고 및 종속성 및 라이선스 문제 표시가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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