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관리는 다음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다음 주제를 다룹니다:
계정, 그룹, 조직, 대상 및 프로젝트
Snyk에는 스캔 및 기타 Snyk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계층 구조가 있습니다.
계정: 사용자는 Snyk 계정에 로그인하여 스캔 및 설정 및 스캔 결과 보기 또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룹: 고객은 하나 이상의 Snyk 그룹을 갖습니다. 그룹은 회사 전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부서, 부문 또는 회사의 다른 부분과 일치하는 여러 그룹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룹에는 여러 조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조직: Snyk 그룹은 하나 이상의 Snyk 조직을 포함합니다. 조직은 팀과 같은 특정 비즈니스 영역을 나타냅니다. 조직에는 여러 프로젝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상: 각 대상은 Snyk로 가져온 저장소를 대상으로 하여 스캔하고 다시 테스트합니다.
Snyk 관리자는 그룹 및 조직을 설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룹 및 조직 관리을 참조하세요. 대상 및 프로젝트는 Snyk 사용자가 개발 프로젝트를 Snyk로 가져와 스캔할 때 생성됩니다.
사용자 유형
Snyk에는 다음과 같은 사전 정의된 사용자 유형이 있습니다:
조직 관리자
조직 공동 작업자
그룹 관리자
그룹 뷰어
그룹 구성원
자세한 내용은 사전 정의된 역할을 참조하십시오. 각 역할과 관련된 권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도구
Snyk은 그룹, 조직 및 사용자 역할 및 권한 관리, 알림 및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및 권한 관리
그룹에서 사용자 및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및 권한 관리을 참조하십시오.

그룹 및 조직 관리
Snyk 그룹 및 조직은 팀 간의 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룹 및 조직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알림 정의
본인 및 당신의 조직의 이메일 알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림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설정 관리
귀하의 Snyk 계정을 귀하의 작업 프로세스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정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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