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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는 다음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다음 주제를 다룹니다:

기능 지원 여부

일부 기능인 그룹과 같은 기능은 특정 요금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요금제 및 가격 정책을 참조하세요.

Enterprise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nterprise 설정을 참조하세요.

계정, 그룹, 조직, 대상 및 프로젝트

Snyk에는 스캔 및 기타 Snyk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계층 구조가 있습니다.

  • 계정: 사용자는 Snyk 계정에 로그인하여 스캔 및 설정 및 스캔 결과 보기 또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룹: 고객은 하나 이상의 Snyk 그룹을 갖습니다. 그룹은 회사 전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부서, 부문 또는 회사의 다른 부분과 일치하는 여러 그룹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룹에는 여러 조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조직: Snyk 그룹은 하나 이상의 Snyk 조직을 포함합니다. 조직은 팀과 같은 특정 비즈니스 영역을 나타냅니다. 조직에는 여러 프로젝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각 대상은 Snyk로 가져온 저장소를 대상으로 하여 스캔하고 다시 테스트합니다.

  •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Snyk이 문제를 스캔하는 항목을 기반으로 설정되며, 매니페스트 파일 등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문제를 스캔할지 정의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참조하세요.

Snyk 관리자는 그룹 및 조직을 설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룹 및 조직 관리을 참조하세요. 대상 및 프로젝트는 Snyk 사용자가 개발 프로젝트를 Snyk로 가져와 스캔할 때 생성됩니다.

사용자 유형

Snyk에는 다음과 같은 사전 정의된 사용자 유형이 있습니다:

  • 조직 관리자

  • 조직 공동 작업자

  • 그룹 관리자

  • 그룹 뷰어

  • 그룹 구성원

자세한 내용은 사전 정의된 역할을 참조하십시오. 각 역할과 관련된 권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지원 여부

그룹 수준 역할은 Enterprise 요금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요금제 및 가격 정책을 참조하세요.

관리자 도구

Snyk은 그룹, 조직 및 사용자 역할 및 권한 관리, 알림 및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및 권한 관리

그룹에서 사용자 및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및 권한 관리을 참조하십시오.

멤버 관리 인터페이스
멤버 관리 인터페이스

그룹 및 조직 관리

Snyk 그룹 및 조직은 팀 간의 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룹 및 조직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알림 정의

본인 및 당신의 조직의 이메일 알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림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이메일 알림 관리 인터페이스
이메일 알림 관리 인터페이스

설정 관리

귀하의 Snyk 계정을 귀하의 작업 프로세스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정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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