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계정
서비스 계정은 특수한 유형의 시스템 사용자입니다.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면 해당 서비스 계정과 연결된 유일한 API 토큰이 생성되며 이는 일반 사용자 자격 증명을 대체합니다. Snyk는 Snyk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인증이 필요합니다.
자동화에 사용되는 서비스 계정을 설정하여 Snyk 사용자의 토큰을 사용하는 대신 통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조직 또는 그룹 수준에서 단일 또는 여러 토큰을 생성하여 통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 계정에는 쉽게 인식하기 위해 고유한 이름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이름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계정 사용 시기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인 경우 자신의 프로필에 Snyk 사용자 토큰이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계정 토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정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자동화 생성
이에는, CI/CD나 빌드 시스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스캔하는 것, 그리고 Snyk API를 사용하여 자동화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GitHub Enterprise 통합에 서비스 계정 사용
팀에서 GitHub에 서비스 계정을 설정해야 하는 경우, 반드시 GitHub Enterprise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Snyk 엔터프라이즈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yk 사용자의 토큰보다 통합과 인증을 위해 서비스 계정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역할을 변경하거나 개인 Snyk 계정을 닫을 때 연속성이 유지됩니다.
그룹 수준 토큰을 사용하여 통합 관리
그룹 수준 토큰을 사용하여 그룹 API 엔드포인트 및 조직 API 엔드포인트를 호출하고 그룹 내 모든 조직에 대해 CLI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룹 역할은 그룹 수준의 서비스 계정에만 적용되며 엔터프라이즈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스캔 및 API 호출 테스트를 위해 Snyk 사용자의 토큰 사용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인 경우 로컬 머신에서 CLI를 실행하거나 수동으로 IDE에 인증하고 엔드포인트 사용을 테스트하는 경우 Snyk 사용자의 토큰을 사용하세요.
Snyk는 IDE와 인증하는 데 서비스 계정 토큰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룹 또는 조직 수준의 서비스 계정 설정
통합을 관리하기 위해 그룹 또는 조직 수준에서 단일 또는 여러 토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정을 설정하기 위한 전제 조건
그룹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려면 그룹 관리자여야 합니다. 조직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려면 그룹 구성원 및 조직 관리자이거나 그룹 관리자여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옵션을 설명합니다. 동일한 그룹 또는 다른 그룹 또는 조직을 위해 여러 토큰을 생성하려면 단계를 반복하세요.
그룹 또는 조직 서비스 계정 설정 방법
계정에 로그인하고 관리하려는 관련 그룹 및 조직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 서비스 계정을 클릭하여 기존 서비스 계정과 해당 세부정보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서비스 계정을 만들려면 서비스 계정 생성을 클릭하세요. 로드되는 화면은 그룹 또는 조직을 선택한 옵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룹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는 동안 그룹 수준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직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는 동안, 조직에서 설정한 사용자 정의 역할을 포함하여 조직 수준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정 이름 입력
서비스 계정 이름 필드에 이 토큰을 위한 고유한 이름을 입력하세요. 이 이름은 동일한 조직 또는 그룹의 토큰에 대해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선택
역할 드롭다운 목록에서 적절한 역할을 선택하세요.

그룹 서비스 계정의 경우, 토큰의 범위를 구성하기 위해 다음 역할 목록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Viewer 또는 Admin 선택을 권장합니다.
그룹 Viewer는 읽기 전용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사용자가 플랫폼에 쓸 수 없게 API 토큰을 읽기 전용으로 설정하려면 서비스 계정을 사용하고 그룹 Viewer로 설정해야 합니다. Snyk 사용자가 제어할 수 있는 API 토큰 권한 사용을 참조하세요.
그룹 Admin은 완전한 관리자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그룹 Member는 그룹과 서비스 계정을 연결하지만 특정 액세스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조직 서비스 계정의 경우, 표준 역할인 Org Admin 또는 Org Collaborator 또는 사용자 정의 역할을 선택하세요. 사용자 정의 역할을 설정했다면 사전 정의된 역할에서 Org Admin 및 Org Collaborator 역할의 범위를 확인하세요.
서비스 계정 생성
생성을 클릭합니다.
토큰이 생성되고 표시됩니다.
이 토큰을 반드시 복사하여 보관하십시오. 토큰을 복사했으면 닫기 및 숨기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떠날 때 토큰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토큰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표준 보안 관행입니다.
토큰이 그룹 및 조직과 연결되는 방법
새 토큰은 다음과 같이 기존 서비스 계정 목록에 추가되며, 이 예시에서와 같은 목록에 표시됩니다:

또한, 그룹 관리자가 전체 그룹에 대해 토큰을 생성한 경우, 토큰은 각 조직의 기존 서비스 계정 목록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토큰은 그룹 수준에서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조직 중 하나에서 토큰을 생성한 경우, 해당 토큰은 이제 기존 서비스 계정 목록에서 그룹 수준에도 표시됩니다. 이 목록에서 그룹 관리자는 토큰 이름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계정 토큰의 이름 업데이트
서비스 계정 토큰의 이름을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그룹 수준 토큰의 경우, 그룹 수준에서만
조직 수준 토큰의 경우, 관련 조직 및 그룹 수준 모두에서:

서비스 계정 편집 및 삭제
관리자는 토큰 이름을 변경하거나 토큰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계정의 서비스 계정 토큰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서비스 계정을 삭제하면 연결된 API 토큰이 즉시 무효화됩니다.
계정이 그룹으로 관리되는 경우 조직 및 그룹 관리자는 조직에 대한 토큰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 관리자는 그룹 수준에서 토큰을 볼 수 있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정 삭제는 API 토큰을 취소하는 것과 같습니다.
서비스 계정을 편집하거나 삭제하는 방법
계정에 로그인하고 관리하려는 그룹 및 조직으로 이동하세요.
그룹 토큰의 경우, 그룹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조직 토큰의 경우, 그룹 관리자는 그룹 또는 관련 조직에서 삭제할 수 있으며, 조직 관리자는 해당 조직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 서비스 계정을 클릭합니다.
기존 서비스 계정 목록을 찾아 스크롤하세요:

기존 토큰 목록에서:
토큰 이름을 클릭하여 토큰 이름을 변경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삭제를 클릭하여 토큰을 삭제하고 즉시 무효화합니다.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같은 토큰은 다시 생성할 수 없음을 기억하세요.
서비스 계정에 역할과 권한 할당하기
그룹 수준에서 보기(View), 생성(Create), 편집(Edit) 서비스 계정 권한을 가진 사용자는 조직 내 새로운 서비스 계정을 설정하고 역할(Role)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조직을 선택하고 Settings(설정) > **Service Accounts(서비스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계정 이름을 입력하고 드롭다운에서 역할을 선택한 후 Create(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계정에 할당된 역할을 열면 시스템에서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역할에 연결된 권한을 업데이트하거나 삭제하여 서비스 계정과 사용자를 새 역할로 재할당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변경의 영향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Sny은 사용자가 본인의 권한보다 높은 권한을 가진 역할로 조직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만약 본인의 권한보다 높은 권한을 가진 역할로 서비스 계정을 생성하려고 하면, Cannot create a service account with a higher privilege role than yours(본인의 권한보다 높은 권한 역할로 서비스 계정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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