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를 사용하여 조직에 사용자 프로비저닝
Provision 사용자 엔드포인트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Snyk 플랫폼에 로그인하기 전에 싱글 사인온 사용자의 권한을 조직화하고 부여할 수 있습니다. 엔드포인트는 조직에 사용자 할당,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목록, 및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삭제입니다.
할당된 사용자는 초대를 수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할당된 사용자가 처음 Snyk에 로그인하면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첫 번째 로그인 전에 사용자를 조직에 대량으로 추가하려면 조직에 사용자 할당 엔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할당하기 위한 전제 조건
할당받는 사용자는 이미 Snyk 시스템에 존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초대하는 사용자는 개인 토큰을 사용하여 API를 호출해야 합니다.
Organizations에 속한 Snyk 그룹은 싱글 사인온(Single Sign On, SSO)이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초대하는 사용자와 할당받는 사용자 모두 SSO를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초대하는 사용자는 이러한 호출을 실행하기 위해
Provision Users
권한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모든 그룹 및 조직 관리자는 기본적으로 이 권한을 갖습니다.

Provision 사용자 API 사용 방법
다음은 Provision 사용자 엔드포인트의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엔드포인트에 대한 API 문서에서 엔드포인트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조직에 사용자 할당,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목록, 및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삭제를 참조하십시오.
조직에 사용자 할당
엔드포인트 조직에 사용자 할당을 사용하여 특정 조직에 사용자를 할당하고 역할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처음으로 Snyk에 로그인하면 역할에 정의된 권한이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POST
https://api.snyk.io/v1/org/orgId/provision
요청 모델:
{
"email": "[email protected]",
"rolePublicId": "",
"role": "ADMIN"
}
응답 모델:
{
"email": "[email protected]",
"rolePublicId": "",
"role": "ADMIN",
"created": Date
}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목록
엔드포인트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목록은 응답에 보류 중인 할당된 사용자를 반환합니다.
GET
https://api.snyk.io/v1/org/orgId/provision
응답 모델:
[
....
{
"email": "[email protected]",
"rolePublicId": "",
"role": "ADMIN",
"created": Date
},
....
]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삭제
보류 중인 할당 요청을 제거하려면 엔드포인트 보류 중인 사용자 할당 삭제를 사용합니다.
DELETE
https://api.snyk.io/v1/org/orgId/provision
쿼리 매개변수
이메일 (문자열) - 사용자의 이메일
응답 모델:
{
"ok": tr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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