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yk 웹 UI 살펴보기
Snyk 웹 UI에서는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보안 취약점을 확인하고 해결하며 의존성을 모니터링하고 코드의 상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설정을 구성하고 API 및 인증 토큰을 관리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허가하고 조직 환경 설정을 구성하며 이메일 알림을 사용자화할 수도 있습니다.
그룹 또는 조직 수준에서 정보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그룹 또는 조직의 이름을 클릭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준 유형에 대한 보고서, 문제, 의존성, 구성원, 설정, 도움말 및 설정과 같은 일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그룹 및 조직을 참조하십시오.
그룹 수준
다음 Snyk 기능을 웹 UI에서 그룹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비디오는 Snyk 웹 UI에서 Snyk AppRisk 필수 기능을 개요로 제공합니다.
선택한 그룹에 대한 이용 가능한 조직
그룹 수준으로 이동하고 조직 페이지를 선택하면 해당 그룹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조직과 각 사용 가능한 조직의 조직 역할을 볼 수 있습니다.
자산 대시보드 보기
Snyk AppRisk 자산 대시보드 보고 페이지는 귀하의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보안 제어물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스캔 커버리지와 자산 클래스, 소스 등과 관련된 자세한 인벤토리 세분화를 포함한 귀하의 자산에 대한 중요한 지표와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또한 이 대시보드에는 특정 애플리케이션 및 소유자에 기반한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한 광범위한 글로벌 필터링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산 대시보드 문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자산 목록 보기 및 관리
인벤토리는 Snyk AppRisk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페이지를 사용하여 저장소 자산을 구성하고 SCM 도구에서 모든 저장소 자산을 시각화하고 Snyk 제품 제어 커버리지를 추적하고 업무 영향에 따라 커버리지 완화를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의 각 행은 저장소 자산이거나 식별 정보가 부족한 것으로 파악된 Snyk 스캔 아티팩트를 나타냅니다. 스캔된 아티팩트는 정책을 통해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정책 관리 및 사용자 정의
비즈니스 컨텍스트를 자동화하고 알림을 받는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자산 발견, 자산 보호 및 제3자 공급 업체에서의 문제 관리를 위한 통합 관리
통합 페이지에는 활성 통합, SCM 또는 제3자를 포함하여 기존 Snyk 조직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된 데이터를 표시하고 통합 허브에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허브 버튼을 사용하여 SCM 통합을 추가하거나 제3자 통합을 연결하거나 SCM 통합에 앱 컨텍스트를 추가하거나 Snyk 런타임 센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yk 웹 UI 통합 페이지에서 모든 통합의 개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합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거나 수정하거나 구성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통합에 대한 내용은 Snyk AppRisk SCM 통합 및 Snyk와 통합을 참조하십시오.
통합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통합을 연결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통합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려면 재생 또는 일시 중지를 클릭하십시오.
새 프로필 추가
각 통합에는 하나 이상의 프로필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동일 소스 내에서 여러 인스턴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때 유용합니다.
새 프로필을 추가하려면:
기존 통합 프로필에서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프로필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구성 필드를 작성하고 완료를 클릭하십시오.
통합 편집
기존 통합을 편집하려면 통합 카드에서 설정을 클릭한 다음 해당 통합을 추가한 조직에서 다시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통합 제거
환경에서 기존 통합을 제거하려면 통합을 선택하고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조직 수준
다음 Snyk 기능은 웹 UI에서 조직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탐색
기존 계정에 로그인하고 조직을 선택하면 웹 UI에서 해당 조직에 대한 대시보드가 열립니다. 아래 작업을 확인할 수 있고, 보류 중인 상위 작업 및 취약한 프로젝트를 볼 수 있으며 새 프로젝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위 작업
보류 중인 작업 섹션은 Snyk 조직의 프로젝트에 대한 다음 작업을 보여줍니다.
프로젝트 보기
대시보드의 프로젝트 링크를 사용하여 대시보드에서 대상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 재테스트 및 수정 옵션을 탐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링크는 프로젝트 개요를 열며 히스토리 및 설정 탭으로 전환할 수 있는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를 엽니다.
자세한 내용은 Snyk 프로젝트를 참조하십시오.
취약점 수정
Snyk은 가장 취약한 프로젝트에서 Pull Requests(PR)를 추적하고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다음을 포함합니다:
가장 취약한 프로젝트의 취약점을 수정하기 위한 PR.
이미 생성된 PR 또는 Snyk을 통해 생성된 오픈 및 검토 대기 중인 PR.
취약점 수정 링크가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링크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수정 PR을 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nyk Pull 또는 Merge Requests 고치기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취약한 프로젝트
가장 취약한 프로젝트 섹션은 가장 취약한 Snyk 프로젝트를 표시하며 보류 중인 작업 섹션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추가
Snyk 프로젝트를 추가하려면 대시보드의 프로젝트 추가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드롭다운에서 프로젝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추가를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관리
사이드 메뉴에서 프로젝트 링크를 선택하여 프로젝트 목록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추가. 프로젝트 추가 드롭다운에서 프로젝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프로젝트를 필터링하고 그룹화하고 정렬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팁 및 최신 가져오기 로그를 확인합니다.
각 프로젝트에 대한 링크를 선택하여 프로젝트 세부 정보 페이지를 열고 요약 및 문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대상이 그룹화된 경우 사용자 정의 위치에서 대상 추가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목록의 다른 대상에 대한 프로젝트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그룹화되지 않은 프로젝트 목록의 설정 아이콘 또는 프로젝트 세부 정보 페이지의 설정 탭을 사용하여 알림, 프로젝트 테스트 및 풀 리퀘스트(PR) 빈도에 대한 일반 및 GitHub 통합 설정을 구성합니다. 설정 탭에서 프로젝트ID를 찾거나 프로젝트를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력 탭에서 프로젝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관리
다음의 Snyk 기능은 모든 수준 유형에 대해 웹 UI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보기
보고서를 통해 모든 프로젝트의 상태, 취약점 및 라이센스 문제에 대한 가시성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구 설명 인터페이스에서 보고서에 대한 정보는 툴팁을 통해 자세히 정의되어 있습니다.
보고서 페이지에는 그룹 및 조직 수준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보고서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규칙의 예외는 자산 대시보드 보고서로, 이 보고서는 그룹 수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 보기 및 우선순위 지정
문제 페이지는 Snyk에서 식별한 모든 문제에 대한 중앙 집중식 보기와 추가 자산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이는 귀하와 귀하의 팀이 문제를 더 잘 분류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보고서 페이지는 그룹 및 조직 수준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속성 및 라이센스 보기
귀하는 종속성 옵션을 사용하여 조직 또는 그룹 내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종속성 및 라이센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조직 또는 그룹 구성원 관리
대시보드의 내비게이션에서 구성원을 선택하여 Snyk 조직 또는 그룹 내에서 사용자, 역할 및 사용자 인증 방법을 보고 관리합니다.
구성원 페이지는 그룹 및 조직 수준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yk 조직 또는 그룹 설정
설정 옵션을 사용하여 조직 또는 그룹 설정을 보고 관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룹 및 조직 설정을 참조하세요.

유용한 리소스 보기
대시보드 내비게이션에서 도움말을 선택한 후, Snyk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리소스를 보기 위해 옵션을 선택합니다.
도움말 > 제품 업데이트 메뉴 옵션을 선택하여 snyk.io 업데이트를 방문합니다.
계정 기본 설정 및 관리
대시보드 내비게이션에서 이름을 선택하고 계정 설정을 선택하여 계정 설정 페이지를 열어 사용자 계정 설정을 보고 구성합니다. 여기에서 다음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PI 토큰 또는 무료 계정의 인증 토큰 보기 및 관리. 자세한 내용은 Snyk API 토큰 얻기 및 인증을 참조하세요.
인증된 애플리케이션 목록 보기.
선호하는 조직 설정. 조직 관리: 선호하는 조직 설정 참조.
계정 삭제.
이메일 알림을 위한 계정 설정 관리 (왼쪽 내비게이션의 링크 포함). 여기에는 문제 이메일 알림, 주간 보고서 이메일, 사용 알림, 보고서가 사용 가능할 때의 이메일 알림, 세일즈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이메일 알림 선호도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림 관리를 참조하세요.
친구와 공유를 위한 추천 링크 얻기. 링크는 계정 설정의 왼쪽 내비게이션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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