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Workspace 설정
이 예시는 Google Workspace SAML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고 Snyk에 연결하여 SSO를 용이하게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 외에도 자세한 내용은 자체 사용자 정의 SAML 앱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Google Workspace 관리자 영역에 로그인합니다.
앱으로 이동한 다음 웹 및 모바일 앱을 클릭합니다.
웹 및 모바일 앱 열기 앱 추가를 클릭하고 사용자 지정 SAML 앱 추가를 선택합니다.
새로운 사용자 정의 SAML 앱 추가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을 적절히 설정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SAML 앱 이름 인증서를 다운로드하여 선호하는 텍스트 편집기에서 엽니다.
서명 인증서 다운로드 Snyk 포털로 이동하여, 로그인하고 상단 좌측의 드롭다운에서 GROUP OVERVIEW를 선택한 후, 그룹 설정에 도달하기 위해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Snyk에서 그룹 보기 열기 SSO를 클릭하고 단계 2로 스크롤하여, 단계 4에서 받은 Google SSO URL을 로그인 URL로, 텍스트 편집기에서 열어 둔 인증서를 X509 서명 인증서로 붙여넣습니다. 이 연결을 구성 중인 도메인 이름을 SSO 액세스가 필요한 이메일 도메인 및 서브도메인에 추가합니다. IdP-initiated workflow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수정 사항을 저장합니다.
Google Workspace에서 세부 정보 입력 단계 1로 스크롤하여 Entity ID와 ACS URL을 복사합니다.
Snyk로부터 세부 정보 복사 Google 관리 포털로 돌아가 계속을 클릭하고 해당 값들을 각각의 필드에 붙여넣습니다. 그런 다음 Signed response를 선택합니다.
Snyk에서 Google로 세부 정보 입력 계속을 클릭하여 email이라는 앱 속성을 추가하고 기본 이메일에 연결하여 구성을 저장합니다.
이메일 속성 추가 사용자에게 앱 액세스를 허용하려면 사용자 액세스를 클릭하여 모두에 대해 켜기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필요에 따라 조직 액세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을 위한 SSO 앱 활성화 Snyk 포탈로 돌아가 새로 가입한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합니다. 사용할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룹 멤버, 조직 공동 작업자 또는 조직 관리자.
이제 이전에 생성한 email 앱 속성을 이메일과 사용자 이름에 모두 추가하고 구성을 저장합니다. 전체 이름을 채우고 싶다면 Google Workspace에서 사용자 정의 속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Snyk로부터 Google로의 속성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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