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rains 플러그인 문제 해결
Snyk 플러그인은 유통업체에서 End Of Life (EOL) 상태에 도달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로그 가져오기: 디버그 로그
각 JetBrains IDE는 로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디버그 수준으로 로깅을 설정하십시오.
플러그인 로그를 가져오려면 도움말 > Finder에서 로그 보기 (Mac) 또는 탐색기에서 로그 보기 (Windows)로 이동하십시오.

IDE에서 로그 수준을 디버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Shift Shift
를 누르고 액션 탭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debug
를 검색하십시오. 또는 메뉴에서 디버그 로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Jetbrains Rider에는 사용 불가).


Snyk Code
는 일반 디버그 로깅을 활성화합니다 (플러그인 버전 2.6.0까지만).RequestLogging
은 API와 통신할 때 HTTP 요청의 상세 프로토콜을 활성화합니다 (플러그인 버전 2.6.0까지만).Snyk Language Server
는 백그라운드에서 언어 서버의 디버그 로깅을 활성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서 문제
플러그인이 잘못된 구성 때문에 네트워크 문제를 겪으면 IDE가 사용자 지정 인증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JetBrains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IntelliJ에서 체크박스 비활성화
때때로 JetBrains IntelliJ 플러그인의 체크박스가 비활성화됩니다. 몇 가지 가능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또는 프록시 설정: 네트워크 또는 프록시 설정이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은 경우 체크박스가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MITM 프록시 및 인증서 대체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CLI 또는 cURL과 같은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엔드포인트 API 및 deeproxy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엔드포인트 주소: 플러그인 구성에서 엔드포인트 주소가 잘못되어 있는 경우 체크박스가 비활성화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엔드포인트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지침에 따라 IntelliJ를 재시작하십시오.
가 서버 측에서 비활성화됨: Snyk 조직 설정에서 가 비활성화된 경우 체크박스가 비활성화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IntelliJ 설정에서 표시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IDE를 재시작하십시오.
JetBrains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는 IDE 로그 파일 찾기를 참조하십시오.
정의되지 않은 Python 버전
Snyk은 종속성을 스캔하고 찾기 위해 Python을 사용합니다.
여러 Python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올바른 Python 명령을 실행하는 데 -command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플러그인은 프로젝트와 관련된 Python 버전을 감지하지 못합니다.
및 Kubernetes JetBrains 통합 작동 방식
JetBrains 플러그인은 Kubernetes 작업량 파일을 스캔하고 사용된 이미지를 수집합니다. 플러그인이 컨테이너 이미지를 올바르게 스캔하고 있는지 문제 해결하려면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Kubernetes YAML 파일에 이미지 정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가
imageValue:imageKey
형식으로 매핑된 이미지 이름으로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image:nginx:1.17.1
와 같이 이미지 yaml 속성에 이미지가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컨테이너 이미지가 로컬로 성공적으로 빌드되었거나 컨테이너 레지스트리에 푸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컨테이너 이미지를 Kubernetes YAML 파일에서 참조하기 전에 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러가 발생할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각 발견된 이미지에 대해 Snyk CLI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이미지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할 때 CLI는 Docker 데몬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합니다(로컬에 이미지가 없는 경우).
Snyk는 컨테이너 스캔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므로 지원되기를 원하는 Dockerfile 또는 워크플로 같은 더 많은 파일이 있다면 특성 요청을 Snyk 지원팀에 제출하십시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