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및 IaC+ 문제 무시하기
Snyk 웹 UI에서 클라우드 또는 IaC+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생성된 문제의 규칙이 리소스에 무관한 경우이거나 나중에 문제 해결을 연기하고 싶은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3 버킷이 block_public_acls
를 활성화하지 않았음" 규칙으로 생성된 문제를 영구적으로 무시하여 공개적으로 사용되도록 의도된 S3 버킷에서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중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문제를 일시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무시는 조직 수준에서 적용됩니다.
문제 무시하기
Snyk 웹 UI를 통해 문제를 무시하려면:
조직의 클라우드 탭으로 이동합니다.
무시하려는 문제를 선택합니다.
무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Snyk 웹 UI에서 클라우드 문제의 무시하기 버튼 문제가 무시된 이유에 대한 코멘트를 추가합니다.
무시 기간 설정 드롭다운 메뉴에서 문제를 얼마 동안 무시할지 설정합니다. 만료되지 않음을 선택하여 문제를 영구적으로 무시하거나, 14, 30, 60, 또는 90일 또는 사용자 지정 기간 동안 문제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Snyk 웹 UI에서 클라우드 문제의 무시 상세 설정 확인을 선택합니다. "문제가 성공적으로 무시되었으며 다음 스캔에서 적용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보류 중인 무시 상태가 문제 패널에 표시됩니다.
무시를 즉시 적용하려면, 환경을 다시 스캔합니다. 또는 무시가 다음 예정된 스캔에서 적용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여 사이드 패널에 "무시함"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상세 보기를 선택하여 무시에 대한 다음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무시 일자
만료일
이유
문제가 무시된 후, 해당 문제를 다시 무시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문제 다시 무시하기
Snyk 웹 UI를 통해 문제를 다시 무시하려면:
조직의 클라우드 탭에서 무시된 문제를 선택합니다.
무시 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문제가 성공적으로 무시 해제되었으며 다음 스캔에서 적용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문제 패널에 미적용 상태로 표시됩니다: 이 문제에 적용된 무시가 삭제되어 다음 스캔에서 제거됩니다.
무시를 즉시 적용하려면, 환경을 다시 스캔합니다. 또는 무시가 다음 예정된 스캔에서 적용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여 사이드 패널의 "무시함" 메시지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무시 편집하기
Snyk 웹 UI를 통해 무시를 편집하려면:
조직의 클라우드 탭에서 무시된 문제를 선택합니다.
사이드 패널에서 무시 편집 버튼을 선택합니다.
코멘트, 무시 만료 날짜 또는 둘 다를 편집합니다.
확인을 선택합니다. "무시가 성공적으로 편집되었으며 다음 스캔에서 적용됩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편집된 무시를 즉시 적용하려면, 환경을 다시 스캔합니다. 편집된 무시가 다음 예정된 스캔에서 적용될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환경이 스캔된 후,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여 편집된 무시 세부 정보를 확인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