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Security Hub
AWS Security Hub 통합은 Snyk 문제를 Security Hub로 전송하여 보안 보고를 중앙 집중화하고 사용자 정의 경보를 작성하고 자동화를 트리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성된 후에는 통합이 자동으로 Snyk 문제를 Security Hub로 보안 결과물로 업로드합니다. 문제가 업데이트되거나 새로운 복구가 가능해지면 해당 Security Hub 결과물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통합을 구성하려면 두 가지 단계가 필요합니다:
Security Hub를 구성하여 Security Hub 콘솔에서 Snyk의 결과물을 수락합니다.
Snyk을 구성하여 Snyk 대시보드에서 Security Hub로 결과물을 보냅니다.
Snyk 결과물 수락을 위한 Security Hub 구성
Snyk 결과물을 수신하려는 AWS 계정 및 지역의 Security Hub 콘솔로 이동하십시오. Integrations 섹션으로 이동하고 Snyk을 검색하세요. Snyk 통합 타일에서 결과물 수락을 클릭하고 안내에 따릅니다.

이 단계를 마치면 Snyk 대시보드에서 통합 설정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Snyk에서 Security Hub로 결과물을 보내는 방법 구성
Snyk 통합 페이지로 이동하고 Security Hub를 검색하거나 Cloud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Security Hub 타일을 클릭하여 새 통합을 만드십시오.

통합에 이름을 입력하고 1단계에서 Snyk 파트너 통합을 활성화한 AWS 계정 ID 및 AWS 지역을 입력하세요.

이 단계를 마치면 Snyk은 Security Hub로 새로운 문제 이벤트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Snyk 앱 승인
조직에서 처음으로 AWS Security Hub 통합을 설정하면 Snyk 앱 승인 프로세스를 완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승인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통합의 설정 페이지로 리디렉션이 됩니다.
Security Hub 통합 관리 및 삭제
Snyk 대시보드에서 Security Hub 통합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고 관리하려는 통합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통합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통합의 설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 통합의 구성 정보를 확인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통합을 삭제하려면 통합 설정 페이지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통합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합이 삭제되면 Snyk는 Security Hub로 더 이상 문제를 보내지 않습니다. 이미 Security Hub로 전송된 문제는 아카이브되기 전까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