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발견 및 계획
발견 단계 단계
귀하의 Snyk 계획을 확인하십시오: 라이선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발견 수행: 이해당사자, 통합 및 모니터링할 응용 프로그램 식별.
조직 이름 짓기: 조직 이름을 결정하십시오.
사용자 역할 결정: 누가 관리자가 될 것인가?
성공을 위한 계획 수립: 전개 성공을 평가할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전개 통합 선택: 초기에 구현할 통합을 결정하십시오.
전개 계획 작성: 비즈니스 내에서 Snyk을 전개할 수 있는 상위 수준의 계획 수립.
일반적인 롤아웃 전 질문
전개를 시작하기 전, 계획에 도움이 될 초기 질문들로, 롤아웃 계획 프로세스를 결정하는 대안적 방법으로 물을 수 있습니다.
누가 참여하나요?
누가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감독할 것인가?
누가 Snyk을 대변하게 될 것인가?
누가 관리자가 될 것인가?
목표는 무엇인가요?
왜 Snyk을 선택했나요?
왜 지금 구현하려고 하나요?
사용자들은 어떻게 Snyk을 사용할 것인가요?
사용자를 비치하고 Snyk을 플랫폼에 통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누가 Snyk에 액세스해야 하나요?
깃 저장소와 같은 플랫폼에 Snyk 액세스를 부여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조직의 이름은 무엇으로 할 것인가요?
Snyk에서 조직의 이름을 무엇으로 지을 것인가요? 조직 이름은 모든 사용자에게 공개될 것입니다.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요?
어떤 KPI(중요 성과지표)가 추적될 것인가요?
성과를 어떻게 파악하겠나요?
주요 개발 프로젝트는 추적된 진행사항이 연계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진행 상황 측정을 위해 포함되어야 하는지 확인할만한 프로젝트가 있나요?
Last updated